주요진행과정

[컨퍼런스]옴니채널 관점에서본 2016년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

비즈델리에서  2016년 7월 5일(화)~8일(금)까지 진행하는 ‘웹월드 트렌드 컨퍼런스 2016′  컨퍼런스에  “옴니채널 관점에서본 2016년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세미나]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리얼인플루언서 활용전략

지금의 디지털 무엇에 주목해야 하는가?” 라는 주제로 엔터테미나 세미나 2016년 5월12일(목)에 진행이 됩니다. 첫번째 세션은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Digital Transformation Strategy) –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전환에 성공하였는가- ”...

[특강]티켓몬스터 – 2016년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

티켓몬스터에서 '2016년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 이라는 주제로 4월29일에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특강]삼성카드 특강 – O2O 트렌드 및 접근 전략

삼성카드에서 'O2O 트렌드 및 접근 전략' 이라는 주제로 4월22일에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특강]신라면세점 2차특강 –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O2O전략

신라면세점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O2O전략' 이라는 주제로 4월21일 2차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특강]구리농산물 센터 특강 – 중소기업의 O2O방향성 및 전략

구리농산물 센터에서 "중소기업의 O2O방향성 및 전략" 이라는 주제로 4월19일에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컨퍼런스]모바일 관점에서 바라본 O2O서비스 동향 및전망

  비즈델리에서  2016년 4월 19일(화)~22일(금)까지 진행하는 ‘웹월드 모바일 컨퍼런스 2016′  컨퍼런스에  “모바일 관점에서 바라본 O2O서비스 동향 및전망”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특강]풀무원 건강식품 특강 – 옴니채널 & O2O 전략

풀무원 건강식품에서 ' 옴니채널 & O2O 전략' 이라는 주제로 4월6일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특강]신라면세점 특강 –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O2O전략

신라면세점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O2O전략' 이라는 주제로 3월31일에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특강]고려대학교 – 옴니채널과 o2o 전략 –

고려대학교에서 '옴니채널과 O2O 전략' 이라는 주제로 3월22일에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신규과정

AI 트랜스포메이션 프로그램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 방식 변화 및 AI리터러시,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 상품기획등 실무활용 방법 교육진행

출간도서

AI트랜스포메이션

AI 트랜스포메이션 단계별 전략 추진 방안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 정리. 제조, 유통, 패션, 뷰티, 금융, 미디어, 의료 등 각 산업군별 글로벌 기업들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 분석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