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조직/문화 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아마존의 조직, 프로젝트관리, 문화, 커뮤니케이션 등 일하는 방식 접근 및 사례 중심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진행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수립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영상활용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DISCUSSION

| 커리큘럼

아마존은 어떻게 성장하였는가?

■ 아마존은 어떻게 성장하였는가?

– 아마존의 The Everything Store 전략
– 아마존의 성장을 이끈 혁신 제품 및 순간들

아마존은 어떻게 일하는가?

■ 아마존의 리더십 및 혁신문화

- 아마존 14가지 리더십원칙
- 아마존 4가지 혁신 가이드라인
- 문샷씽킹(Moonshot Thinking)
- Day1 철학

■ 아마존의 조직 및 팀 구성

- 피자 2판 법칙
- 스크럼 프로세스

■ 아마존 혁신 방법론

- Working Backwards Process
:Customer
:Customer problem/opportunity
:Desired performance results

- PRFAQ (Press Release Frequently Asked Question)
:Press Release
:FAQ
:MVP(CX)
:User Guide

- 6-pager narrative memo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