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과정및세미나

[컨퍼런스]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9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2019' 가 3월 6 ~8일 2일간 코엑스 그랜드 볼룸 1층에서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컨퍼런스]공유비즈니스2019-온디맨드 관점에서 본 공유경제 마케팅 전략

2019년 1월 29일 ~30일에 공유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코자자, 그린카, 패스트파이브, 모두의주차장, 엘레먼트등의 국내 공유경제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기업들의 각 분야의서비스 모델 과 마케팅 전략을 발표 합니다. 디지털...

[세미나] 4차산업혁명 시대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대한상공회의의 유통산업주간에 4차산업혁명과 유통산업의 미래 포럼에서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이 '4차산업혁명시대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신청하기

[컨퍼런스]AI SUMMIT 2018 SEOUL

AI는 우리가 경험해보지못한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거대한 자본이 AI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AI 스타트업은 1,000개 넘어가고 있고, AI 기반의 중국 정보 앱을...

[세미나]2019년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키뉴스와 데브멘트가 진행하는 '2019 디지털마케팅 최신트렌드 및 실행전략' 세미나에서 디지털 이니셔티브 그룹 은 첫번째 세션인 '2019년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과정]스타트업에게 배우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2차)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과 피플앤인사이트가 공동으로 ‘스타트업에게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과정‘ 프로그램 2차과정을 오픈하였습니다. 왜 린 스타트업 트렌드가 대기업에서 인기를 받고 있을까? 스타트업 정신을 수용해 혁신에 성공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는...

[과정]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추진과정(2차)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과 피플앤인사이트가 공동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추진과정‘ 프로그램 2차 과정을 오픈하였습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기업들이 갖추어야할 조직의 모습은 무엇일까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려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적응 문화와 조직이 체계적으로...

[과정]2019트렌드 분석을 위한 ‘AI기반의 비즈니스 트렌드 분석과정’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과 피플앤인사이트가 공동으로 ‘AI기반의 비즈니스 트렌드 분석과정‘ 프로그램을 오픈하였습니다. 참가신청하기

[포럼]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오픈 포럼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에서 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발표 및...

[과정]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과정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과 피플앤인사이트가 공동으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과정‘ 프로그램을 오픈하였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현하기 위한 서비스 전략, 디지털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고객관계강화 및 매출증대 방안,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신규과정

AI 트랜스포메이션 프로그램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 방식 변화 및 AI리터러시,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 상품기획등 실무활용 방법 교육진행

출간도서

AI트랜스포메이션

AI 트랜스포메이션 단계별 전략 추진 방안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 정리. 제조, 유통, 패션, 뷰티, 금융, 미디어, 의료 등 각 산업군별 글로벌 기업들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 분석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