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The page you're looking for has been removed or doesn't exist.

Latest articles

[과정]CIO아카데미 과정 – 생성형 인공지능 어떻게 활용 할 것인가?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추진 전략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4월 11일 CIO아카데미 과정에서 ‘생성형 인공지능 어떻게 활용...

[디지털마케팅포럼]2024년, 왜 Micro SaaS와 AI가 필요한가? 버터를 나눠주는 스타트업 이야기, 퍼플아이오 –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4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4월 주제는 “2024년,...

[과정]모비브 브랜딩 아카데미 6기 – 마케팅 기획부터 분석까지 생성형AI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모비브 브랜딩 아카데미 6기 과정을 진행합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컨퍼런스]THE CONTENTS SUMMIT 2024 –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2024년 4월 24일 한국소통협회가 주최하는 THE CONTENTS...

[특강]JTI 코리아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사례 특강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3월 13일 JTI코리아 워크샵에서 '옴니채널 마케팅...

[컨퍼런스]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4 – 리테일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및 사례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3월 7일 바이라인네트워크에서 진행하는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