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가져온 변화에 대응하는 디지털 전략”
코로나로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소비심리가 위축 되면서, 기존 가치사슬의 붕괴라는 예측이 불가능하고 통제가 쉽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New Normal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존 기업의 전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판매방식을 재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언택트(Untact)가 늘어나면서, 기업 경영전략에 디지털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이제는 디지털 기반으로 기존 기업의 모든 것들(everything)을 근본적으로 재정의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의 추진 속도를 높여야 할 때입니다.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2) 브랜드 팬덤 구축, (3) 언택트 소비트렌드 대응 방안을 통해, 코로나 이후 변화된 환경에 필요한 디지털 전략 수립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