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코로나가 가져온 변화에 대응하는 디지털 전략

“코로나가 가져온 변화에 대응하는 디지털 전략”

코로나로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소비심리가 위축 되면서, 기존 가치사슬의 붕괴라는 예측이 불가능하고 통제가 쉽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New Normal 시대가 도래하면서 기존 기업의 전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판매방식을 재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언택트(Untact)가 늘어나면서, 기업 경영전략에 디지털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이제는 디지털 기반으로 기존 기업의 모든 것들(everything)을 근본적으로 재정의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의 추진 속도를 높여야 할 때입니다.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2) 브랜드 팬덤 구축, (3) 언택트 소비트렌드 대응 방안을 통해, 코로나 이후 변화된 환경에 필요한 디지털 전략 수립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프로그램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