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SERICEO 에서 ‘D2C 비즈니스 노트’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7회 분량으로 기업의 D2C비즈니스전략 추진배경, 단계별 D2C추진방안, 구독서비스전략, 리바이스, 시세이도, 어웨이, 글로시에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여섯번째 강의로 창업 4년만에 유니콘이 된 여행가방 기업, 어웨이. 어웨이의 D2C 비즈니스 전략 ‘여행가방에서 여행 브랜드로, 어웨이’ 내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SERICEO 에서 ‘D2C 비즈니스 노트’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7회 분량으로 기업의 D2C비즈니스전략 추진배경, 단계별 D2C추진방안, 구독서비스전략, 리바이스, 시세이도, 어웨이, 글로시에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여섯번째 강의로 창업 4년만에 유니콘이 된 여행가방 기업, 어웨이. 어웨이의 D2C 비즈니스 전략 ‘여행가방에서 여행 브랜드로, 어웨이’ 내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