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SERICEO 에서 ‘D2C 비즈니스 노트’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7회 분량으로 기업의 D2C비즈니스전략 추진배경, 단계별 D2C추진방안, 구독서비스전략, 리바이스, 시세이도, 어웨이, 글로시에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네번째 강의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시세이도의 혁신에 관하여 ‘코로나 시대, 시세이도의 D2C 전략’ 내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SERICEO 에서 ‘D2C 비즈니스 노트’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7회 분량으로 기업의 D2C비즈니스전략 추진배경, 단계별 D2C추진방안, 구독서비스전략, 리바이스, 시세이도, 어웨이, 글로시에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네번째 강의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시세이도의 혁신에 관하여 ‘코로나 시대, 시세이도의 D2C 전략’ 내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