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B2B포럼(B2B FORUM 2021)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B2B포럼(B2B FORUM 2021)‘ 이 6월 22(화) ~23일(수) 2일간 전경련 회관에서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B2B FORUM은 국내 유일의 B2B 지식 컨퍼런스로써, 2015년 10월 부터 시작하여 막강 연사 라인업으로 B2B 산어 관계자들 특히, 마케팅, 세일즈 실무자들에게 앞선 지식을 전달해 왔습니다.B2B FORUM은 가장 앞서가는 트렌드를 다룰 뿐 아니라, B2B의 속성처럼 결코 변해서는 안되는 B2B 역량을 다룹니다. 글로벌 트렌드에서 실무 지식까지 !! 마케팅은 B2B Demand Generation, Content Marketing, Account Based Marketing 등 핵심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B2B Forum!! 이 행사는 국내 유일의 B2B 기업에 종사하는 마케터, 세일즈, 재무/기획 등 유관 부서의 실무자 및 경영자를 위한 흔치 않은 지식 포럼입니다. 이 행사를 다시 개최하는 데, 무려 4년이 걸렸습니다.

이 행사는 분야 별 최고의 강연자를 초빙하여 매년 최신의 B2B 마케팅 & 영업에 관한 트렌드, 노하우,그리고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배움의 기회를 활용하여 미래의 경쟁력을 높여 보십시오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추진 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조직구성, 인재확보, 역량강화, 조직문화에 관한 접근방법 과정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