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디지털마케팅 서밋 2024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서밋 2024가 2024년 5월 21 ~ 22일 2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롬에서 개최 됩니다.

DMS (Digital Marketing Summit)는 마케팅 산업의 흐름과 변화 그리고 실용적인 지식을 교류하는 마케팅 지식 포럼이자 페스티벌입니다. 디지털의 혁신적 변화의 현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24년에는 생성 AI 시대의 마케팅 변화 예측,AI의 부상 & 브랜드 캠페인 전략,고객 경험 마케팅 2.0 , 쿠키리스를 대비한 마케팅 전략, 영상 콘텐츠 전략 : 풀 퍼널 최적화 전략, 온라인 커머스 광고의 미래,B2B 마케팅, 핵심 트렌드 주제들로 구성하여 컨퍼런스가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상세 내용 보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