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을 모시고 “유튜브로 갈아타기만 하면 기업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문제가 없는가? – 동영상 시대의 기업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대응 전략 –” 라는 주제로 ‘디지털마케팅 오픈포럼’을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http://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wp-content/uploads/sites/6/2019/04/open-forum-724x1024.png)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을 모시고 “유튜브로 갈아타기만 하면 기업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문제가 없는가? – 동영상 시대의 기업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대응 전략 –” 라는 주제로 ‘디지털마케팅 오픈포럼’을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의 일하는 방식 혁신 전략 및 다양한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실무업무에 필요한 자료조사, 업무문서작성, 기획제안, 데이터 분석, 업무관리, 업무커뮤니케이션 활용방법소개 및 실습워크샵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