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금융연수원 KBI Tube에서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는 총 5편으로 구성되어 1편 왜 지금 게이미피케이션 인가?, 2편 게이미피케이션을 구성하는 매커니즘 , 3편 고객의 행동을 이끌어 내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 , 4편 고객과의 관계강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하 활용 방법 , 5편 금융회사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사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금융연수원 KBI Tube에서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는 총 5편으로 구성되어 1편 왜 지금 게이미피케이션 인가?, 2편 게이미피케이션을 구성하는 매커니즘 , 3편 고객의 행동을 이끌어 내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 , 4편 고객과의 관계강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하 활용 방법 , 5편 금융회사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사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수립, 캠페인 기획, 성과분석, 콘텐츠제작, 고객커뮤니케이션 등의 활용방안 과정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