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금융연수원 KBI Tube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마케팅 -‘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는 총 5편으로 구성되어 1편 쇼루밍 고개의 등장 과 구매패턴의 변화, 2편 멀티채널에서 옴니채널로의 전환, 3편 고객의 구매프로세스에 옴니채널을 연결하라, 4편 유통업계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 사례, 5편 금융권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사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금융연수원 KBI Tube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마케팅 -‘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는 총 5편으로 구성되어 1편 쇼루밍 고개의 등장 과 구매패턴의 변화, 2편 멀티채널에서 옴니채널로의 전환, 3편 고객의 구매프로세스에 옴니채널을 연결하라, 4편 유통업계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 사례, 5편 금융권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사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수립, 캠페인 기획, 성과분석, 콘텐츠제작, 고객커뮤니케이션 등의 활용방안 과정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