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브랜드 팬덤 워크샵

“브랜드 팬덤 서클을 활용한 팬덤 구축 전략”

BTS의 ARMY처럼 우리 브랜드를 지지하고 사랑하고 꾸준히 응원하는 팬덤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고객을 참여시키고 스스로 떠들게 함을 시작으로 그들을 연결하고 육성하고 그들 만의 문화를 만들어 내는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단계별로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5단계로 이루어진 브랜드 팬덤 서클을 중심으로 우리 기업, 브랜드의 팬덤 구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명할 뿐 아니라 직접 설계해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프로그램 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