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통한 마케팅 효율화 방법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7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7월 주제는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통한 마케팅 효율화 방법’ 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최근 디지털마케팅은 콘텐츠 싸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23년은 생성형AI까지 도입되어 그야말로 AI를 통한 콘텐츠 생산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생성형AI를 적절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프롬프트를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어야 하고, 관련 산업도 함께 성장중이죠. 이번 7월은 마케터에게 주어진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이라는 새로운 과제를 이해하고 마케팅에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정원모 대표와 함께 논의해 보겠습니다. 

정원모 대표는 고려대 뇌공학과 경희대 기초한의과학을 전공하신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로 fika.d라는 마케팅 효율화 서비스를 오픈해 최근 투자유치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신 젊은 CEO이자 개발자입니다! 7월 세미나에 참여하여 다양한 성공사례와 실제 마케팅 적용 기술 방법을 듣고 미래를 준비하는 인사이트를 발굴하시기 바랍니다. 

– 주제: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통한 마케팅 효율화 방법
– 일시 : 2023년 7월 19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정원모 대표 / 피카디 주식회사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